티스토리 뷰

 

2018년4월3일 수정

 

 

 

안녕하세요?

 

사주인이 그동안 서비스해온 ‘오늘의 운세’ 대신에 ‘오늘의 일진’ 서비스를 새로이 시작했습니다.

 

직접 이용해보시면 예전의 서비스에 비해 한층 다양하고 깊이 있는 내용임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.

특히 회원님 한 분 한 분에게 매일매일의 맞춤 일진을 알려드리면서, 일진이 사나운 날에는 액막이 부적을 무료로 발급해드리는 체계를 갖추었으니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매일 아침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그 날의 일진을 확인해보시고, 일진이 사나운 날에는 저희 사주인이 발급해드리는 부적을 지녀보시면 어떨까요?

하루의 일이 술술 풀려갈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.

 

저희 사주인은 빠르게 변신하지는 못합니다만, 대신 쉬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소걸음으로 계속 나아가고자 합니다. 그리하여 끊임없이 변화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갑자甲子의 흐름은 쉬임이 없는지라, 이제 유달리 사건사고가 많았던 2017년도 어느덧 12월에 접어들어서 한 달 뒤면 2018년 새해를 맞이하게 됩니다.

남은 한 달 동안 한 해를 잘 마무리짓고 새해를 맞이하는 알찬 연말이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올 한 해 저희 사주인을 아껴주신 모든 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는 사주인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사주인 올림

 

 

 

 

"출처 : 사주인 http://www.sajuin.com/home/index " 


 



출처: http://sajuin.tistory.com/14?category=0 [사주인]